본문 바로가기
ABOUT

복면가왕 우리마을 정체-우주소녀 가수 유연정 노래 너무 잘하시네요~

by 파파엔터테인먼트 2017. 1. 2.
728x90

복면가왕 우리마을 정체-우주소녀 가수 유연정 노래 너무 잘하시네요~

주말 저녁즐겨보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아마도

복면가왕일겁니다.

 

 

 

많은 분들께서도 즐겨보시는걸로 알고있는데요~

 

 

 

런닝맨도 이제 종방을 앞두고 있고

아쉬운 마음이 큰것같네요~T T

 

 

 

어제 복면가왕을 보던중에 하얀시 눈이군 쌓이면

우리마을 복면을 쓰고 등장한

사람이 있어 눈길이 가더라고요~

 

 

 

목소리도 너무 좋고~ 오랜만에 듣는

좋은 소리였어요~^^

 

 

 

가족끼리 함께 보기에

더없이 좋은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은데요

 

큰아이가 목소리를 듣더니.

저언니

"우주소녀"....이 아닌가?

라고 이야기 할 정도로

바로 알더라고요~

 

 

사실 저는 우주소녀?가 누구야~ 라고 말을 해버렸네요

 

 

 

사실 걸그룹을 알기에는

비슷하게 생긴것같기도 하고~ 암튼 시대를

못따라가는 아빠가 되어버렸네요~TT

 

 

 

암튼 우리마을 가면을쓰고 나오신 분은

유연정씨라는 우주소녀에 맴버였는데

 

 

 

요즘 걸그룹에 속해 활동하면서

가창력을 재대로 빛내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데...이제 목소리와 얼굴을 보게 되었으니

관심있게 지켜볼것같아요~

 

인상도 아주 좋으시고~^^

 

 

 

아재들이 아주 좋아할 얼굴이시더라고요~

 

앞으로 더욱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음악 잘들었어요~~대박 기원합니다.

 

건승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