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2017년 기대되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톰홀랜드,로버트다우니주니어,마이클키트)

by 파파엔터테인먼트 2017. 1. 3.
728x90

2017년 기대되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슈퍼히어로가 뭐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스파이더맨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다른 히어로들에게 없는 유머가 있기 때문인데요!

 

 

 

영화로 나오기전에는 그다지 좋아하는 케릭터는

아니였는데

 

영화를 보고나서 우와~~ 라는 감탄과 함께

 

인간이 저렇게 하늘을 날수있다니..라는 생각을 하면서부터

 

팬이 되어 버렸네요~

 

1편부터 최근에 나온 스파이더맨까지

 

한편한편 모두 재미있게 보았지만

 

예전 스파이더맨에 좀더 매력을 느끼는것같더라고요~

 

 

 

아마 주인공이였던

 

토비맥과이어 때문일것같은데요

 

우리주변에 흔하디 흔한 친구같은

주인공이 나오기에 더욱 정감이 느껴지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거미줄뺴고 나면....아무것도 볼께 없는

가려린 사람인데 인간미를 느낄수있었으니 말입니다.

 

암튼 이제는 스파이더맨으로 다시 볼수없다는

사실이 가끔 슬프기도 하지만

 

그래도 다른작품을 통해 만나보면 될것같아요~

 

그럼 이번에 2017년도에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요

 

예고편에 아이언맨 로버트다우니 주니어도 나오더라고요^^

 

어벤져스 시리즈에 연장선상에 이야기인것같았어요

 

특히 이번 영화는 소니픽쳐스가 아닌

마블에서 제작하기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과거 스파이더맨 시리즈1~3편까지의 흥행에비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전편에 명성을

잊지못하는 초라한 모습마져 느끼게 하여

 

이번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는 다시금 강략한 스파이더맨을

팬들은 기대하고 있는것같습니다.

 

저또한 마찬가지고요!

 

이번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2017년 7월에 개봉예정이네요!

 

이번영화에 초기 배트맨으로 활동하신 마이클키트도 나온네요~

 

스파이더맨시리즈에 배트맨도^^ 함께 볼수있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