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삼성카드 역시 고객의 소비습관을 겨냥해 생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DIY 상품 탭탭오(taptap O)를 출시했다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라는 이름의 옵션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6가지의 패키지 중
개인의 소비패턴에 맞춰 옵션을 고를 수 있다
하나카드가 판매 중인 ‘하나멤버스 원큐(1Q)카드 내맘대로’는
6개 영역 중 3개를 골라 하나머니를 적립하는 형태다
선택 가능한 혜택으로는 외식 7~30% 레져·문화 7% 쇼핑 7%
트렌디쇼핑 7% 교통 10%(주유는 리터당 100 하나머니)
생활비 5% 적립이 있다
선택 혜택과 별도로 온라인쇼핑·교통·통신
영역에서 5% 적립이 가능하다
카드업계에서 초개인화 상품에 주목하는 이유는
새로운 소비 세대로 떠오르고 있는 2030세대가 기본적이고
종합적인 혜택보다 개인의 필요에 맞춰 혜택을
챙기려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이다
한 카드업계 관계자는
개인화를 추구하는 2030 소구에 맞춘 DIY 상품이
신상품 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며
빅데이터 기반의 기술 발전을 통해 보다
고객 개개인에 최적화된 상품 개발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