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MBN 보이스트롯 정동남 올크라운 획득 정동남 용두산엘레지 방송 다시보기

by 파파엔터테인먼트 2020. 7. 21.
728x90
MBN 보이스트롯 정동남 올크라운 획득 
정동남 용두산엘레지 방송 다시보기



연기파 탤런트 정동남이 MBN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하였다 

-


연기자 정동남은 지난 17일 방송된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올크라운을 획득하는 영예를 안았다. 

그는 대중에게는 개성 강한 외모, 콧바람 차력왕 
한국구조연합회장으로 다양한곳에서의 익숙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이번에 공개된 정동남의 노래실력은 프로급 트로트 
실력을 발휘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정동남은 독보적인 
바이브레이션에 기술인 꺾기 신공으로 
가수 고봉산씨에 용두산 에레지를 열창했다. 

이를 지켜본 심사위원으로 함께한 가수 남진은 
보이스트롯의 최고의 무대라며 
정동남의 노래실력을 극찬했다.



그 어느 무대에도 서 본 적 없다는 배우 정동남은 올크라운을 
받은 뒤 한참 동안 객석을 향해 절을 하며 오열하는 모습에
팬들 마저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그간 고생했을 정동남에 모습을 지켜봤던 심사위원들과 
참가자들은 정동남의 진심 어린 오열을 지켜보며 함께 울었다.


방송 후 온라인을 달군 정동남은 '보이스트롯' 방송을 통해 
"긴장을 많이 했지만 1라운드를 무사히 합격할 자신이 있었다. 
최후의 10명 안에 들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배우 정동남은 
"가수 설운도가 방송 다음 날 아침에 바로 전화 와서 깜짝 놀랐다. 

설운도는 '이제 형이 나의 라이벌'이라고 축하 인사를 했고 
가수 김국환도 축하 전화를 해줬다"라며 감사에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정동남은 내가 속한 구조단체에 4700여 명이
모두 한마음 으로 본방 사수하고 있으며 방송직후 축하해줬다. 



앞으로 남은 인생, 많은 무대에서 노래하고 싶고 
사람들을 위로하고 기쁨을 주며 살고 싶다라고 말하며 
향후의 계획도 공개했다.

한편 MBN 보이스트롯은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10.091%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2부 기준)를 기록했으며 
동시간대 방송된  케이블,종편, 지상파 포함 
전 채널 1위를 차지했다. 



보이스트롯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배우정동남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