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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리뷰

삼성전자 비즈니스 광고 비즈니스TV 출시 b2b 사업확대

by 파파엔터테인먼트 2020. 9.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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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비즈니스 광고 비즈니스TV 출시 b2b 사업확대



삼성전자가 매장용 비즈니스TV로 기업과 기업 간 거래(B2B)시장을 공략쪽으로 사업을 확대했다


비즈니스TV는 TV와 사이니지 중간 형태의 서비스로 오랜 시간 켜놓을 수 있고 시야각이 좋은 사이니지 특성에 TV의 초고화질 스펙을 입혔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국내 소호 매장과 프랜차이즈 등 B2B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비즈니스TV를 국내에 출시하였으며 동남아와 북미에 먼저 비즈니스TV를 선보인 후 국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삼성 비즈니스TV는 오프라인 소매점에 설치해놓은 TV와 매장 광고판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중소형 자영업자를 주로 타깃할 예정이며



비즈니스TV는 일반 방송 시청도 가능하다 TV를 시청하지 않을땐 매장 관련 비즈니스 광고 프로모션 콘텐츠를 띄울 수 있다


삼성전사 비즈니스TV 사용방법


비즈니스TV는 제품을 간편하게 컨트롤 할 수 있는 솔루션도 탑재하였다



매장 점주나 관리자는 비즈니스TV 전용 모바일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 실시간으로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어플을 통해 매장 광고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초보 사용자도 별도 디자인 프로그램 없이 광고용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제작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기본적으로 100여가지 광고 탬플릿이 제공되며 방송 화면 측면과 하단에 콘텐츠를 동시에 노출할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 다양한 화면을 자동으로 재생 가능한 슬라이드쇼 기능을 통해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게 된다 소비자가 직접 메뉴판 등 콘텐츠를 쉽게 만들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비즈니스TV는 광고 제작 비용이나 서버 운영에 대한 자영업자 부담을 줄여줘 효율적인 매장 운영과 관리에 도움이 될수있다고 말했다


베젤이 없는 디자인도 눈에 띈다 비즈니스TV는 베젤을 최소화한 슬림 디자인을 채용했다 주변 인테리어와 잘 조화를 이루고 화면에 집중할수 있도록 몰입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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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질 또한 선명하고 뛰어나다 실감나는 크리스탈 4K UHD 화질과 생생한 컬러감을 구현해냈으며


비즈니스TV는 총 4가지(50형 55형 65형 75형) 라인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매장의 크기별를 감안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많은 사람이 오가는 매장 특성을 고려해 보안성도 높였다 별도 핀코드 설정 모바일 미러링 제한 화면과 USB 포트 잠금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비즈니스TV는 하루 최대 1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매장에서 장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안정성을 확보하였다


삼성전자의 관계자는 많은 매장의 광고들이 아날로그 광고판에 의존해 고객 관심을 끌기 어려웠고 광고 변경도 매우 제한적이었다며 삼성전자의 비즈니스 TV는 앞으로 매장 광고 솔루션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비즈니스 TV를 중심으로 비즈니스 광고 및 B2B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600만명을 육박하는 국내 자영업자 소비자와 대형 프랜차이즈 고객 등 향후 시장 확대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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