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임형주 천개의바람이되어 연속 듣기 1시간 연속듣기 천개의바람이되어 가사

by 파파엔터테인먼트 2023. 3. 10.
728x90

임형주 천개의 바람이 되어 연속 듣기 1시간 연속 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추모곡으로

사용하고 또 즐겨 감상하시는 음악

임형주 씨에 "천개의 바람이 되어"라는

곡을 1시간 연속으로 감상하실수 있는

유튜브음악을 가져왔는데요

음악이 마음에 드신다면

이곳 채널에 가셔서 구독과 좋아요

댓글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youtu.be/xrNcilkwyOg

 

가사

================================================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에 없어요

 

나는 잠들어 있지 않아요

제발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나는 천 개의 바람

천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가을엔 곡식들을 비추는 

따사로운 빛이 될게요

겨울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눈이 될게요

 

아침엔 종달새 되어 

잠든 당신을 깨워 줄게요

밤에는 어둠 속에 별 되어 

당신을 지켜 줄게요

 

나의 사진 앞에서 있는 그대

제발 눈물을 멈춰요

 

나는 그곳에 있지 않아요

죽었다고 생각 말아요

 

나는 천개의 바람

천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넒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나는 천개의 바람

천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