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프리카TV BJ박소은 사망 자살

by 파파엔터테인먼트 2020. 7. 13.
728x90
아프리카TV BJ박소은 사망 자살


BJ 박소은 안타까운 사망 충격친동생 악플 
때문에 힘들어한것으로 알려져 그들을 아꼈던 팬들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다




유명 BJ 박소은이 사망한 사실이 박소은씨의 친동생에 의해 세상에 알려졌다

박소은의 친동생이라고 밝힌 한 여성은 박소은이 운영하던 아프리카TV 채널에 언니가

지난주에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 라며 
그녀를 아꼈던 팬 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상황이 이제야 정리되어 글을 남깁니다라고 말하며 BJ박소은의 안타까운죽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방송국 공지에 달린 댓글들은 제가 모두 읽어보았고
이번 논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라며 제가 본인이 아니라 논란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은 없어 죄송합니다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오랜시간동안 힘들어했으며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들은 삼가주셨으면 합니다 라고 전했다

가족들도 떠힌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어요 라며 
지금까지 소은 언니를 사랑해 주시고 챙겨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그녀는 최근 악플러들을 고소한 사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BJ 박소은은 얼마전 공개 연애를 시작한 후 악플러에게 경고장을 날린 바 있었다

지난 6월 11일날 BJ박소은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 채널에 
협박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누리꾼에게 받은 DM의 내용을 공개 한바있다

해당 누리꾼은 박소은에게 모욕적인 언행을 쏟아내며
박소은은 인스타 DM에 남친 신상 따서 망가 뜨리겠다라며 

다른 BJ와 엮는 내용들과
가족들을 건드렸던 악플러들에게 
모두 신고 완료했다고 신고 내용을 전했다

그러면서 몇개월간 캡쳐본들 다 제출하고 오는 길이라며 
나를 욕하는건 참겠는데 주변 사람과 가족까지 건드는건 
이젠 더이상은 못 참겠다고 말했다 
그러며 악플러들와의 전쟁에 선포했다

한편 팝콘TV에서 아프리카TV로 이적후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쳤던 BJ박소은은 월 6,000만 원이 넘는 수익을 올리던 인기 BJ였다

하지만 최근 악플러들 때문에 크게 힘들어 한 걸로 알려졌고 
악플러 고소까지 진행한 터라 그녀를 아꼈던 팬들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다



이하내용은 고 박소은의 친동생이 남긴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소은이언니 친동생(주걱) 입니다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상황이 이제야 정리되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되었어요

팬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방송국 공지에 달린 댓글들 제가 
모두 읽어보았고 이번 논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제가 본인이 아니라 논란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죄송합니다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합니다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소은이언니 사랑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박소은의 방송국은 3일 뒤에 삭제할 예정





댓글